다크플래쉬, 당신의 아이디어를 위한 PC케이스 ‘DLX22 NEO’ 출시 보도자료 - 다크플래쉬

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다크플래쉬, 당신의 아이디어를 위한 PC케이스 ‘DLX22 NEO’ 출시

작성자 다크플래쉬(ip:)

작성일 2020-10-30 11:19:58

조회 19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다크플래쉬, 당신의 아이디어를 위한 PC케이스 ‘DLX22 NEO’ 출시


(사진설명: darkFlash DLX22 NEO 블랙/화이트/핑크/네오민트)

  • 당신의 아이디어를 위한 PC케이스 ‘darkFlash DLX22 NEO’ 출시
  • 최대 5개의 HDD(3.5형) 장착이 가능한 확장성
  • 높이 조절이 가능한 그래픽카드 지지대 기본 장착으로 VGA 휨 현상 방지
  • 상단 최대 3열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측면 에어홀을 통한 쾌적한 쿨링 환경

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가 많은 아이디어를 담을 수 있는 미들타워형 PC케이스 ‘darkFlash DLX22 NEO’를 블랙, 화이트, 핑크, 네오민트 총 4가지 색상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DLX22 NEO’의 가장 큰 특징은 확장성이다. 최대 5개의 HDD(3.5형) 장착이 가능하여 많은 데이터를 보관하는 사용자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전면의 심플한 디자인은 어디서나 잘 어울리며 쉽게 질리지 않는 멋을 보여준다.

한층 더 체급이 커진 그래픽카드의 하중으로 휨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 제공하여 최대 길이 385mm VGA를 안정적으로 고정이 가능하다. 선택사항으로는 최근 출시한 ‘VB-X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KIT’가 호환이 가능하여 특별한 튜닝이 가능하다.

미들타워형으로 E-ATX, ATX, M-ATX, Mini-ITX 메인보드가 호환되며 표준 ATX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최대 높이 165mm 타워형 CPU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측면 오픈형 도어 방식으로 설계되어 PC 튜닝 환경을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으며 손으로 열어서 간단한 업그레이드나 내부 정비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다.

상단에 최대 3열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측면 섀시에 위치한 1개의 에어홀과 HDD 베이 제거 시 공간을 통해 2개의 120mm 쿨링 팬 장착이 가능하여 보다 쾌적한 쿨링이 가능하다. 후면에 1개의 오로라 스펙트럼 RGB 120mm 쿨링 팬을 기본 장착하였으며, 쿨링 팬은 △상단부 120mm 3개 또는 140mm 2개 △측면부 120mm 2개(HDD베이 제거 시) △후면부 120mm 1개 △하단부 120mm 1개 (HDD&SSD 멀티브라켓 제거 시) 최대 7개까지 설치가 가능하다.

상단 I/O 패널에는 USB-A 3.0 1개, USB-A 2.0 2개, HD Audio, 파워버튼, 리셋버튼, LED컨트롤버튼을 지원하며, △상단부 고정형 타입 △측면부 마그넷 타입 △하단부 탈부착 타입의 먼지필터를 제공하여 먼지 유입을 막아 관리와 청소가 편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DLX22 NEO’는 많은 아이디어를 담을 수 있는 확장성을 가졌으며, 기본 제공되는 그래픽카드 지지대와 먼지필터 등 다양한 편의사항을 제공한다며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마케팅 담당자가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투웨이 고객지원센터(070-5030-150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DLX22_NEO_BLACK_500x50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