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모니터/노트북 부착형·거치형 보호필름 출시 보도자료 - 다크플래쉬

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다크플래쉬, 모니터/노트북 부착형·거치형 보호필름 출시

작성자 다크플래쉬(ip:)

작성일 2022-03-21 18:13:12

조회 3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최대 94% 블루라이트 차단
  • 정보 보안 필름 좌/우 30도 차단 시야각 기능
  • 손쉽게 설치 가능한 거치형과 무광/유광 양면을 선택하여 설치 가능한 부착형
  • 선명한 투과율, UV 완벽 차단, 스크린 보호 기능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과 정보 보안 필름을 출시합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은 시력 보호를 위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최대 94%의 차단율을 통해 사용자의 눈의 피로를 줄이고, 시력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정보 보안 필름은 좌/우 30도 차단 시야각 기능으로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으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차단율 최대 48%)도 제공합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과 정보 보안 필름 모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니터 사이즈인 24인치부터 32인치와 노트북 사이즈 12.1인치부터 15.6인치의 규격화된 타입의 제품으로 설치 전과 동일한 색감, 선명한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고, UV 차단 기능(99% 차단)을 제공합니다. 또한 4H 하드 코팅을 통해 타사 대비 뛰어난 스크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손쉽게 설치 가능한 거치형과 스크래치가 적고 맑은 느낌의 하드코팅(유광) · 빛 반사가 적고 지문자국이 남지 않는 안티글레어 코팅(무광)을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는 부착형으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른 구매가 가능합니다. (노트북용 거치형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및 정보 보안 필름은 추후 출시 예정입니다.)

 

 

‘다크플래쉬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과 정보 보안 필름은 SGS인증을 획득하고, 엄격한 품질 검사 아래 100% 국내 생산되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고 노트북용 거치형 필름도 출시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이삼컴마트 (123mart.co.kr) 로 문의하시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070-4131-7777)


첨부파일 BlueFILM_MonitorDB1_A_0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