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을 위한 한 걸음! 고객 의견으로 완성된 다크플래쉬 DLX21 RGB MESH 업그레이드 보도자료 - 다크플래쉬

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완벽을 위한 한 걸음! 고객 의견으로 완성된 다크플래쉬 DLX21 RGB MESH 업그레이드

작성자 다크플래쉬(ip:)

작성일 2022-02-24 12:15:59

조회 4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케이스 색상과 동일한 전면 ‘탈부착 가능한’ 먼지필터 기본 장착
  • 강화유리 테두리 및 손잡이 색상 화이트로 변경 (화이트 제품 한정)
  • 그래픽카드 지지대 위치 조정으로 그래픽카드 호환성 높임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그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자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darkFlash DLX21 RGB MESH 시리즈 제품의 1차 업그레이드에 이어 2차 업그레이드를 진행합니다.

 

                 

기존 ‘DLX21 RGB MESH 강화유리’ 시리즈는 전면 먼지 필터가 미부착된 제품으로, 전면 먼지 필터 제공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여, 별도로 전면 먼지 필터를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였으며,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소비자 의견을 한번 더 반영하여 전면 베젤을 수정, 손쉽게 탈부착 가능하고 케이스 색상과 동일한 먼지 필터를 기본 장착하여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지난 1차 리뉴얼을 통해 전면 베젤 테두리를 화이트로 변경했던, ‘DLX21 RGB MESH 화이트’는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검정색이었던 강화유리 테두리(힌지 포함)와 손잡이까지 올 화이트로 변경하여, 더욱 더 통일감있는 화이트 시스템을 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그래픽카드 길이가 길어짐에 따라 기본 제공되는 VGA 지지대와 전원부의 간섭이 발생할 수 있어,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 기본 위치를 앞쪽으로 이동하였고, 쉽게 높낮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거치 전용 가이드 손 나사 2개를 더 크게 변경하였습니다.

 

‘지난 21년 8월 리뉴얼에 약속드렸던 것처럼 다시 한 번 소비자의 의견을 수용하여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으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고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 (070-5030-150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DLX21 MESH 대표이미지.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닫기